본문 바로가기

Kick & SOCCER!!

[2018 러시아월드컵] 한국 이란전 아자디 경기장은 어디??-그 외 정보정리(전적,방송중계,시간,일정)

반응형

한국과 이란의 월드컵 최종예선 4차전이 오늘 10월 11일 23시 45분에 경기 예정인데요.


거의 12시가 다 되어서 경기를 하네요.


경기장은 아자디 경기장이구요.


이 경기장은 산중턱에 위치해서 여러 원정팀의 발목을 잡았다고 합니다.


아자디 스타디움은 해발 1274m에 위치한 고지대 경기장인데요. 


공의 궤적과 체력 소모에서 일반 경기장과 달라 익숙하지 않은 원정팀은 애를 먹는다네요.


거기다 12만명에 이르는 남성관중(여성은 경기장 출입 불가;;;;)의 농염한 응원이가 기를 죽인다는데 그 정도가 풀레이 하는 축구 선수간에 의사소통이 안될 정도;;;


그래서 인지 이란과 6차례 경기를 했지만 2무 4패에 그쳤습니다 ㅠㅠ



다행히 11일은 이란의 국가적인 추모 행사 '타슈아'가 열리는 날이라 과거에비해서 적은 관중이 아자디 스타디움을 찾을 것으로 보여, 우리 응원단이 자리를 차지 할 수 있지 않을까 예상됩니다.


중개는 아래와 같이 JTBC, 네이버스포츠, 아프리카 TV에서 진행할 예정이니 인터넷으로 보실거면 미리미리 회원가입 해놓으셔야 하겠네요


JTBC JTBC3 FOX Sports 네이버스포츠 아프리카TV


아시아 축구연맹에 의하면 4-2-3-1 포메이션으로 한국의 선발명단을 짰는데요.


최전방 공격수는 아시다시피 지동원(아우크스부르크)로 배치했구요.


2선 공격진은 손흥민(토트넘), 구자철(아우크스부르크), 이청용(크리스탈 팰리스)로 예상됩니다.


중앙 미드필더는 카타르전과 같이 정우영(충칭 리판), 기성용(스완지 시티)이 포진할 것이고, 수비진으로는 왼쪽부터 홍철(수원 삼성), 김기희(상하이 선화), 곽태휘(FC 서울), 장현수(광저우 푸리)가 플레이할 예정 입니다.


지난 카타르전에서 경고누적으로 퇴장을 당한 홍정호는 출전할 수 없어 곽태휘를 투입한 것으로 보입니다.


골문은 김승규(빗셀 고베)가 지키구요.


이것으로 '[2018 러시아월드컵] 이란전 아자디 경기장은 어디??-그 외 정보정리(전적,방송중계,시간,일정)'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2018 러시아월드컵] 이란전 아자디 경기장은 어디??-그 외 정보정리(전적,방송중계,시간,일정)'이 도움이되셨다면 아래 추천 클릭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