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ick & SOCCER!!

챔피언스리그손흥민 결승골!그리고 손흥민연애사와 군대이야기

반응형

챔피언스리그 손흥민결승골!그리고 손흥민유소영연애사와 군대이야기

 

프리미어리그 토트넘손흥민 선수가 유럽 챔피언스리그에서 멋진 활약을 보여주었네요!

손흥민은 모스크바와의 경기에서 결승골을 넣으며 1:0으로 팀승리를 이끌었습니다.

손흥민 시즌 5호 골이네요!

 

 

손흥민은 후반26분에 슈팅으로 결승골을 기록하였습니다.

이에 영국 BBC는 손흥민이 빛났으며 최근 훌륭한 기량을 이어가 토트넘에 챔피언스리그 첫 승을 가져왔다고 보도하였네요.

그리고 현지 중계진 역시 공격수가 보여줘야 할 교과서같은 움직이었다고 극찬했어요!

 

하지만 손흥민은 지난시즌 토트넘이적 후 기대에 못 미치는 실력을 보여주어 팬들의 빈축을 샀는데요.

흑인네티즌에게 눈을 전부 뜨고 경기에 임하면 더 많은 골을 넣을 수 있을 것이라는

인총차별적인 비난까지 듣기도 했어요!!!!

이번 시즌에서 손흥민의 활약이 반갑기만 합니다.

 

 

하지만 손흥민하면 빼놓을 수 없는 이야기는

바로 군대 문제 입니다.

 

손흥민군대문제에 대해서 간략하게 정리해보면

-2014년 인천아시안게임에서 금메달을 따게 되고 20명 전원이 군대면제를 받았는데 손흥민은 출전하지 못해 군면제에서 실패

-리우 올림픽이 손흥민에게 간절한 희망이었으나 4강에 들지못하여 군면제 좌절

-손흥민 현재 나이25세로 군연기는 최소30살까지 가능함

-2년뒤 아시아게임과 2020년 올림픽을 내다봐야되는 상황이며 부담으로 작용하고 있을 듯

군대때문에 해외계약시에도 문제가 생긴다고 하네요.

 

리우올림픽 4강실패에 통곡하는 손흥민.

4강좌절의 아쉬움과 군문제에 대한 복잡한 심경으로 눈물이 쏟아졌을 것 같네요.

 

이런 손흥민통곡 모습을 보고 안타깝게도 손흥민군대패러디 사진이 떠돌아다니기도 해요.

통곡의손흥민.ㅠㅠ

 

그리고 손흥민하면 떠오르는 한가지!

손흥민의 연애사, 손흥민의 여인들 입니다.

 

먼저 손흥민과민아의열애설, 그리고 손흥민민아 결별...

 

2014년 7월 손흥민민아의 열애설 기사가 쏟아졌어요. 축구선수와 아이돌가수

커플탄생을 예고했지만 결국 3개월 후인 10월에 결별기사가 뜹니다.

손흥민 측근에 의하면 손흥민 선수는 당시 독일 분데스리가 레버쿠젠 소속이었고,

걸스데이 민아는 한국에서 활동하다보니 거리도 거리이거니와 사람들의 너무 많은 관심에 연락을 안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사진속 다정해 보이는 손흥민민아.

 

파파라치가 따라붙는 걸 알고 있는듯한 손흥민. 개인적으로 둘이 잘 어울렸는데 안타깝기도 하네요.

열애설이 너무 일찍 터진 듯.

 

 

그렇게 걸스데이 민아와 헤어진 뒤  2015년 11월 에프터스쿨 유소영과 열애설이 다시 났습니다.

손흥민측의 반박이나 인정기사는 없었구요

그 후 2016년 2월 친한누나동생사이라는 손흥민측 기사가 나왔습니다.

사귀다가 헤어진 것으로 추측할 뿐입니다.

 

손흥민 열애설의 주인공은 전애프터스쿨멤버 유소영

 

손흥민유소영 데이트장면 포착

 

애프터스쿨멤버였던 유소영은 손흥민보다 연상이었다고 해요.

그리고 아직까지도 유소영연관검색어에 손흥민이 나온다고 하네요.

얼마전 해피투게더에 레이디제인과 출연한 유소영

손흥민과의 열애설에 대해 솔직한 심경을 털어놓기도 했습니다.

 

열애설 당시 수많은 네티즌들로부터 악플세례를 받았다는 유소영.

특히 손흥민에게 악플이 달려 상처를 많이 받았다고 하네요.

아직까지 손흥민이야기를 꺼내는 것이 피해가 갈까봐 조심스럽다는 유소영입니다.

 

 

지금까지 손흥민챔피언스리그 결승골과 군대,연애사에 대한 포스팅이었습니다.

손흥민 결승골과 군대,유소영,민아와의 열애설에 대한 포스팅이 유익하셨다면

공감 꾹! 눌러주세요

감사합니다.

 

[손흥민과의 열애설에 대한 유소영의 해피투게더가 궁금하신 분들은 http://tingee.tistory.com/81]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