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ick & SOCCER!!

토트넘 손흥민 스토크시티 4-0 완파, 2골 1도움으로 공격포인트 3개 기록

반응형

안녕하세요. 


일요일 아침은 손흥민 선수의 즐거운 소식으로 시작하는데요.


잉글리쉬 프리미어 리그에서 손흥민 선수가 속해 있는 토트넘이 스토크시티를 4:0으로 승리했습니다.


여기서 선발출전한 손흥민 선수가 전반 41분, 후반 11분 연속솔을 넣었고, 해리케인의 골까지 도우며 팀 승리에 큰 기여를 하였습니다.


스토크시티와의 프리미어리그 4라운드 원정 경기 였구요.


90분 풀 타임을 뛰며 결승 득점을 포하해 공격 포인트 3개를 기록했습니다.


리우올림픽 출전으로 전력에서 제외됐던 손흥민은 앞선 리그 세 경기에서 결장하고 이적설이 나오는 등 입지가 불안했지만, 시즌 첫 출전에 멀티 골을 터뜨리며 분위기를 반전 시켰네요.



SNS에서는 아래와 같이 손흥민 선수를 응원 하거나 이참에 더 열심히 하라는 이야기가 주를 이뤘습니다.


"이제 기복이 없어야한다 흥민아 득점왕 되자", "장담하는데 이적설이 나도 볼프스는 절대로 손흥민 못 델꾸갈듯: ㅎㅎ" , "이래서 같이 하는 선수들이 중요하다 올림픽이랑 월드컵에서 봤던 손흥민이 아니더라 역시 잘 받쳐주니 잘 하더라 올림픽이랑 예선떄 얼마나 답답했을까 ㅎ 두번째 골은 예술이었다 ㅎ"와 같은




이상으로 '토트넘 손흥민 스토크시티 4-0 완파, 2골 1도움으로 공격포인트 3개 기록'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토트넘 손흥민 스토크시티 4-0 완파, 2골 1도움으로 공격포인트 3개 기록'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추천 클릭 부탁드립니다.


즐거운 일요일 보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