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연예

트렌스포머 샤이아 라보프 결혼- 신부 미아 고스는 누구?

반응형

트렌스포머로 유명한 샤이아 라보프가 결혼했다는 소식 입니다.


두 사람은 2012년 12월 부터 4년의 열애 끝에 결혼한 샤이아 라보프와 미아고스는 '님포매니악'시리즈에서 인연이 되었다고 하는데요.


올해 3월 약혼식을 올려 한차례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그러나 일반 커플처럼 순탄하게만 결혼한 것은 아니네요.


지난 해 7월에 는 샤이아 라보프가 길 한가운대에서 심한 타툼을 벌인 뒤 택시에 올라타 " 내가 여기 있다간 여자 친구를 죽일지도 모른다"로 말하는 장면이었는데요.


영상을 봤는데 영어가 짧아서 무슨 말인지 잘모르겟네요;;;


제목은 알겠네요. 가정을 나타내는 Would have pp가 쓰였네요 ㅎㅎ


EXCLUSIVE: Shia LaBeouf Fights with Girlfriend Mia Goth: 'I Would Have Killed Her'


이런 우여곡절에도 불구하고 결혼하게 되었으니 오래 오래 별탈 없이 잘 살았으면 좋겠습니다.



샤이아의 신부 미아 고스는 1993년생 영국 출신 모델겸 배우다. 런던의 한 뮤직페스티벌에서 사진작가에게 캐스팅 돼 15살 나이에 모델로 시작해서 단편 TV영화를 거쳐 '님포매니악'으로 데뷔했습니다.


님포매니악 볼륨 1,2 외에 '맥파이', ' 더 서바이벌 리스트', '에베레스트' 등에 출연했네요.



이상으로 '트렌스포머 샤이아 라보프 결혼- 신부 미아 고스는 누구?'에 대한 포스팅을 마칩니다.


' 트렌스포머 샤이아 라보프 결혼- 신부 미아 고스는 누구?'가 재밋으셨다면 아래 추천 클릭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