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inema

데스노트 더 뉴월드 개봉일 줄거리 및 평점 정리.

반응형

데스노트 더 뉴월드 개봉일 줄거리 

새로나온 데스노트 더 뉴월드는 키라의 죽음 10년 후 다시 나타난 여섯 권의 데스노트를 모두 차지하기 위해 벌어지는 치열한 대결을 그린 작품이라고 합니다.

노트에 이름이 적힌 사람은 죽는다 라는 상상력 넘치는 소재로 전 세계적인 흥행을 한 만화 데스노트의 영화화 4번째 시리즈 데스노트: 더 뉴월드가 29일 한국에서 개봉했고 데스노트 더 뉴월드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데요.

줄거리는 다음과 같습니다.

일본 도쿄 한복판에서 많은 사람들이 동시다발적으로 사망하는 사건이 발생하고 사건들이 데스노트와 연관이 있음을 직감한 일본경시청은 데스노트 특별수사 대책 본부를 설립합니다.

한편 자신이 키라라는 바이러스 메시지가 퍼지면서 여섯 권의 데스노트가 다시 나타났다는 것이 알려지고, 여섯권의 데스노트를 모두 손에 넣어 세상을 지배하려는 의문의 해커 '시엔'을 막기 위해 천재적인 추리력을 지닌 '루자키'와 데스노트 특별수사팀 팀장 '미시마'의 필할 수 없는 대결이 펼쳐집니다.

기존 영화가 라이토와 L이란느 두 천재의 두뇌싸움에 집중된 영화였다면 이번 영화는 관점이 좀 다른데요.

데스노트를 봉인해 세상을 구하려는 미시마와 L의 후계자로 수사에 협조하고 있지만 속을 알 수 없는 천재 명탐정 류자키, 사이버 테러리스트 시엔과 같이 매력적인 캐릭터들이 주축이 되어 다각적으로 대결을 벌이는 건데요.

케릭터가 많아서 좀 정신 없을 수는 있겠네요.

가장 반가운 캐릭터인 사신 류크(항상 빨간 사과를 들고 다녔죠?)를 포함한 기존에 본 적없는 개성 강한 사신 캐릭터들이 등장해 긴장감을 높입니다.

일본에서는 2016년 10월 29일날 개봉한 것으로 보이네요.

이상으로 데스노트 더 뉴월드 개봉일 줄거리 및 평점 정리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오랜만에 봐서 추억 돋는 데스노트 보시러가실 분들은 아래 하트 클릭 부탁드려요!~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