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ick & SOCCER!!

[2018 러시아월드컵] 한국 시리아 월드컵 예선 경기정보모음-명단,전적,방송중계,시간,일정

반응형
안녕하세요~ 키큰덜트 입니다.
오늘은 시리아와의 경기에 참고하시면 좋을 정보를 포스팅 하도록 하겠습니다.

중극과 2018년 러시아 월드컵 최종예선 1차에서 3:2로 우리나라가 승리를 했는데요.

다음 경기로 대표팀은 오는 6일 오후 9시(한국시간) 말레이시아 세렘반의 파로이 스타디움에서 2018 러시아월드컵 아시아지역 최종예선 A조 2차전을 뛰게 됩니다.

포인트는 이번 경기에서 키포인트는 시리아를 3점 이상으로 완승해야된다는 점 입니다.

왜 그럴까요?

시리아의 홈경기이지만 내전으로 치안이 불안정한 상태에서 제 3 국에서 열리게 됩니다. 

최초 경기는 마카오에서 열릴 예정이었으나 시리아 축구협회와 마카오 축구협회가 협의에 실패하면서 경기 장소가 말레이시아로 갑작스럽게 바뀌게 되었죠.

이번에도 아시아 축구연맹의 도움으로 말레이시아에서 열리게 되는 건데요.

만약 시리아가 나머지 홈에서 열리는 4경기를 포기한다면 상대팀은 아무것도 하지 않고 +3점을 하게되는 겁니다. ㅠㅠ

그래서 불리하지만 어쩔 수 없이 3점 이상으로 이겨야 되는거죠.

그래서 FIFA 순위도 많이 차이나지만 방심할 수 없는 경기가 될 것으로 보입니다.


한국 참가 명단

손흥민 선수는 저번 포스팅에서 말씀드린 대로 이 경기를 끝으로 토트넘으로 복귀 예정인데요.

토트넘과 대표팀이 A매치 경기를 1경기로 협의를 봤기 때문 입니다. 

손흥민을 대신한 선수는 성남의 황의조 선수가 대표팀으로 선발되었습니다.


시리아 참가 명단(사진이 별로 없네요;;;)


역대 전적( 6전 3승 2무 1패)

2010년에 시리아와 경기는 지동원선수의 A매치 대뷔전이었고 첫골을 기록했던 경기 였습니다.

손흥민의 빠진 자리를 지동원 선수가 더 메꿔주기를 기대하게 되는데요. 

중국에서 보여줬던 것 만큼 해준다면 이번 시리아전에서도 골을 기록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생중계(JTBC JTBC3 FOX Sports 아프리카TV)





이상으로 '[2018 러시아월드컵] 한국 시리아 월드컵 예선 경기정보모음-명단,전적,방송중계,시간,일정'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2018 러시아월드컵] 한국 시리아 월드컵 예선 경기정보모음-명단,전적,방송중계,시간,일정'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추천 클릭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