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코스트코 장난감 어린이 문걸이 농구골대 -네이트 로빈슨 사인 포함 가정용 문걸이 농구골대 몬스터잼!!!

반응형

슬램덩크, 마지막승부를 보며 자라다 보니 농구에 대한 로망이 있는 편 입니다.

마당에 농구대를 설치할 정도는 어렵지만 집에서 할 수 있는 미니농구대에 관심을 가진지가 꾀 됬는데요.

우연히 오늘 코스트코에 들렸는데 저렴한 가격에(19,000) 튼튼한 농구대를 판매하고 있어서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집에서 에너자이져 5살 애기와 놀 때 쓰기도 하고 공을 던져 보면서 옛날 한참 농구 연습을 하던 때를 떠올려보기도 하려구요.

네이트 로빈슨이라는 선수의 사인도 같이 포함되어 있어서 

이 선수를 좋아하신다면 더 의미있겠네요.

아래와 같이 박스 보시면 구성품과 네이트 로빈슨 선수가 나와 있구요.

마음에 드는게 공이 2개나 들어가 있네요.

한번 던지고 또 공을 주으러 가면 번거러운데 여유있게 넣어놨네요.

구성품은 다음과 같습니다.

공 바람 넣을 수 있는 것도 같이 포함되어있고 방문 두께가 얇은것과 두꺼운것에 맞게 스치로폼도 포함되어있어

빡빡하게 문에 고정할 수 있어 떨어지거나 하는 사고없이 안정적으로 고정할 수 있습니다.

설치한 모습은 아래와 같습니다.

실을 골대에 어떻게 연결하는지 몰라서 억지로 해놨는데 

이렇게 하는게 맞는지 모르겠네요.

아시는 분 있으면 좀 알려주세요 ^^

골대 링은 아래 스프링이 달려있어서 정말 튼튼하게 되어있네요.

살짝 덩크해도 될 정도 입니다.

추운 겨울에는 인도어 스포츠죠!

애기와 1 on 1 한 게임하시면서 슬램덩크의 추억을 떠올려보시죠!~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