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이승환 나이 표창원 보다 형!? - 하야 hey 콘서트에서 쓴소리

반응형

평소에 가수 이승환의 나이가 궁금했습니다.

어렸을 때 부터 그의 음악을 듣고 자랐는데 저는 나이를 먹는데 저분은 왜 나이를 안먹지??

약간 이상하게 여기고 있었는데 나이를 확인하는 개기가 생겼습니다.

이승환이 더불어민주당 의원이자 범죄심리학자인 표창원을 동생이라고 부르더라구요.

머지? 표창원이 엄청 형인 것 같은데 저래도 되나? 그것도 공적인 자리에서 왜 저러지;;;; 했는데요.

알고보니 실제로 이승환씨가 나이가 엄청 많았네요.

하긴 제가 그의 음악 25년째 듣고 있으니 말이죠;;;

표창원씨가 51세로 나오니 이승환은 최소 52세로 추정이되네요.

하지만 중요한 건 이승환이 표창원에게 한말이겠죠?

지난 12일 박근혜 대통령 퇴진을 요구하는 '하야 hey 콘서트'에서 다음과 같이 말했다고 합니다.

"야당 정치인 여러분, 제가 하고 싶어서 자발적으로 도움 되는 일을 하고 있다. 혹시나 제가 정치인들 편인 것 같아서 저를 좋아하시는 것 같은데 좋아하지 마시라"

저는 시민들 편이지 정치인 편은 아니다. 저는 노래하는 가수고 국민들 편이라는 것을 다시 한 번 말씀드린다" "야당 정치인 여러분 지금이라도 재지 마시고, 간 보지 마시고 국민들의 뜻에 따를 것을 간곡히 부탁드린다

"표창원 동생 잘 알아들었나?" 라고 말하며 두대 앞에 앉아있던 표 의원과 악수를 했는데요.

표창원 의원도 이러한 내용이 담긴 SNS를 공유하기도 했다고 하네요.

이런 시국에 적극적으로 참여하는 가수 이승환!!!

앞으로도 멋진 모습 보여주세요!~

이상으로 '이승환 나이 표창원 보다 형!? - 하야 hey 콘서트에서 쓴소리'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