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inema

영화 시간위의 집 개봉일 누적관객수 손익분기점 즐거리 정리

반응형

미드 로스트 월드 스타가된 김윤진이 출연하는 영화 시간위의 집이 개봉했습니다.

4월 5일 식목일날 개봉했는데요.

국제시장 이후 3년 만에 국내 스크린 귀환을 알리는 작품이라 팬들의 기대를 한몸에 받고 있는데요.

김윤진은 시나리오를 받아보고 깜짝놀랐다고 하면서 이제껏 본 적 없는 시나리오 였고, 이런 작품에 출연하게 되어 기쁘다고 밝혔는데요.

어떤 영화인지 궁금하네요.


줄거리를 알아보면 다음과 같습니다.

남편과 아들을 살해한 혐의로 체포된 미희는 25년의 수감 생활 후, 사건이 발생한 그 집으로 돌아온다.

유일하게 미희를 믿는 최신부는 그녀를 찾아가 진실을 묻지만, 미희는 '그들이 남편을 죽이고, 아이를 데려갔다'는 말만을 되풀이 한다.

사건의 진실을 파헤치던 최신부는 그 집에 무언가 있다고 확신하게 된다.

최신부가 집을 떠날 것을 경고한 그날 밤, 홀로 남은 미희는 25년 전 그날처럼 집 안에 또 다른 누군가가 있음을 깨닫는데...

관객수는 개봉 2일 35,961 명을 기록하고 있으며 개봉 첫주말에 얼마나 흥행을 할 수 있을지 기대가 되네요.

현재 574억으로 만들어진 미녀와 야수를 제치고 1위로 등극했네요.

제작비가 미녀와 야수의 1/20 이라고 하는 것으로 봐서는 29억 정도 일 것으로 예상됩니다.

100만명이 봤다면 제작사는 보통 37억 5700만원을 보유하는 것으로 알려져있는데요.

그외 배우 인센티브, 마케팅, 광고판 전단지 등등을 고려하면 제작비 대비 2.5배는 올려야 망작은 아니라고 합니다.

그래서 손익분기점은 공개된 것은 없지만 200~250만명 정도로 예상되네요.

이상으로 영화 시간위의 집 개봉일 누적관객수 손익분기점 즐거리 정리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영화 시간 위의 집을 응원하신다면 아래 하트 클릭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