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슈퍼플랜 베이직 초이스 넷플릭스 VS 슈퍼플랜 스페셜 초이스 넷플릭스

반응형

슈퍼플랜 베이직 초이스 넷플릭스  슈퍼플랜 스페셜 초이스 넷플릭스 비교하기

KT 5G 요금제 중에서 넷플릭스와 연관된 상품은 KT 5G 슈퍼플랜 초이스 넷플릭스입니다. 이름이 상당히 긴데요. 프리미엄, 스페셜, 베이직으로 단계가 나뉩니다.

금액은 13만원 , 11만 원, 9만 원으로 나뉘는데요. 차이점을 알아보면 넷플릭스를 스탠더드로 사용하느냐 베이식으로 사용하느냐가 큰 차이입니다.

 

   

 

넷플릭스 베이식과 스탠더드의 차이는 베이식은 1명만 사용할 수 있고, 스탠더드는 2명이 동시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화질 베이직은 휴대폰에서만 볼 수 있는 화질인 SD 화질 입니다. TV에서 감상하고 싶다면 스탠다드 이상의 제품을 사용해야 HD 화질로 감상할 수 있습니다.

금액은 베이식은 9,500원이며 스탠다드는 12,000원 입니다. 자세한 넷플릭스 화질, 상품 비교는 아래 글을 참고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넷플릭스 베이식 스탠다드 프리미엄 화질 차이

   

 

초이스란?

초이스는 시즌 믹스, 지니 스마트 음악, 게임박스, 블라이스 스토리, Super VR Pass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아래 상품 중에 관심이 있는 상품이 있다면 슈퍼플랜 프리미엄 초이스 넷플릭스 상품이나 슈퍼플랜 스페셜 초이스 넷플릭스 중에 하나를 구매하셔야 합니다.

   

 

스마트기기 1회선 무료 뜻?

스마트 기기 1회선 무료는 데이터만 사용할 수 있는 서비스 입니다. 공기계를 일반 휴대폰처럼 사용할 수 없으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패드, 탭, 스마트워치류에서 데이터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야외 활동이 많고 패드도 같이 가지고 다니면서 데이터를 많이 쓰는 분들에게 좋을 것 같습니다.

데이터 쉐어링은 핫스폿으로 해서 5G를 Wifi로 바꾸어서 뿌려주는 기능입니다. 이러면 야외에서 wifi망에 접속해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슈퍼플랜 프리미엄 초이스 넷플릭스 슈퍼플랜 스페셜 초이스 넷플릭스 슈퍼플랜 베이직 초이스 넷플릭스
월정액 130,000 원 110,000원 90,000원
데이터 완전 무제한
데이터 로밍 무제한(최대 3Mbps 속도제어) 무제한(최대 100Kbps 속도제어) 
넷플릭스 넷플릭스 스탠다드 넷플릭스 베이식 넷플릭스 베이식
초이스 시즌믹스, 지니 스마트 음악, 게임박스, 블라이스 스토리, Super VR Pass 중 1개 선택 -
멤버십 VVIP 제공 VIP 
단말보험 멤버십 차감(4,500 포인트) -
스마트 기기 1회선 무료 -
데이터쉐어링 1회선 무료

 

슈퍼플랜 프리미엄 초이스 넷플릭스

넷플릭스를 TV에서 자주 보고 2명 이상 쓰셔야 한다면 슈퍼플랜 프리미엄 초이스 넷플릭스를 추천드립니다.

 

슈퍼플랜 스페셜  초이스 넷플릭스

넷플릭스는 휴대폰에서 간단하게 보면서 초이스 상품도 같이 하고 싶으신 분들은 슈퍼플랜 스페셜 초이스를 추천드립니다.

 

슈퍼플랜 베이직  초이스 넷플릭스

넷플릭스를 1명만 휴대폰에서 보고 초이스 상품에 큰 관심 없이 데이터 무제한에 집중하면서 저렴한 가격으로 사용하고 싶을 경우 슈퍼플랜 베이직 초이스 넷플릭스를 사용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추천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