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봉태규 육아 대디로 등극!! - 아내 하시시박은?

반응형

'광식이형 광태'에서 엄청 들이대는 케릭터로 나왔던게 기억나는데요. 


봉태규씨가 '슈퍼대디'로 등극해 주목을 받았습니다.


TVN에서 '명단공개 2016'이라는 프로에서 육아 대디 스타 8위를 차지 했네요.ㅎㅎ


예전에는 애기가 예쁘지만 갖고 싶다는 생각을 하지 않는다고 했는데 첫아이를 낳고 난 후에 어엿한 아빠로 역할을 제대로 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인스타그램에서 올라온 사진을 보면 일상생활에서 볼 수 있는 그냥 아빠네요 ㅎㅎ



2015년 10월에 결혼한 것은 알고 있었는데 하시시박이라는 분은 잘몰라서 알아보니 청순한 외모의 사진작가분이시네요.


실제 이름은 박원지라고 하고, 17살 때 인디아로 여행갔을 때 생긴 닉네임이 하시시라고 합니다.



하시시박이 사진작가가 되는데는 아버지의 영향이 컷다고 하구요.


아버지 또한  사진작가였다고 합니다.


아래에 첨부드리는 사진이 하시시박님의 사진들 입니다.



영화를 전공했다가 사진에 집중하기 위해 다니던 학교까지 그만뒀다고 하는데요. 


영화를 그만둔 것은 상업적인 면이 싫어서였다고 합니다.


영화 자체는 좋아했다고 하네요.


본인에게 영향을 준 영화로는 Wes Anderson과 Godard를 뽑았습니다.


누구죠??? ㅎㅎ 저도 한번 찾아봐야겠네요.


the Creator Project에서 하시시박님을 주제로 만든 동영상도 있네요.



'봉태규 육아 대디로 등극 - 아내 하시시박은?'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봉태규 육아 대디로 등극 - 아내 하시시박은?'이 재미있으셨다면 아래 추천 클릭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