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나혼자산다 모교찾은 기안84- 정우성 버금 가는 인기?! 복학왕 케릭터 봉지은 실제인물

반응형

나혼자산다 기안 84가 모교를 방문했습니다.

어제 21일 방송된 나혼자산에서 웹툰에 실을 작업을 위해 자신의 모교를 찾은 기안84의 모습이 방영되었는데요.

이날 학교 식당에서 수많은 후배들이 몰려들어 사진을 찍자는 호강?? 을 하면서 

"기쁘다. 언제 그런 대접을 받아보겠냐? 내가 뭐라고?"라며 흐믓해했습니다.

'웹툰왕'이라고 하는 자막도 깨알 같았는데요.

웹툰에 사용될 케릭터의 머리질감과 자세를 활용하기 위해 

자신이 직접 가발을 쓰고 이런 저런 자세를 셀카 찍는 모습도 있었는데요.

아마도 실제 사진을 찍으면 좀 더 웹툰 작업하는데 더 수월하기 떄문에 하는 것 같네요.

기안84의 복학왕의 메인작품의 케릭터인 

봉지은의 실제 케릭터도 나왔는데요.


"봉지은!~" 이라고 부르길래 깜짝 놀랐네요 ㅎㅎ

실제 인물일 줄이야....웹툰에서 튀어나온 줄 알았네요.

이상으로 '나 혼자 산다 모교찾은 기안84- 정우성 버금 가는 인기와 복학왕 케릭터 봉지은 실제인물' 

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나 혼자 산다 모교찾은 기안84- 정우성 버금 가는 인기와 복학왕 케릭터 봉지은 실제인물'이 

재밌으셨다면 아래 추천 클릭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